키워드 마케팅

왜 키워드 광고를 해야하나 ?

정확한 타켓팅이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

키워드 광고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타켓팅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매우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광고가 노출되었고, 몇 명이 광고를 클릭하였는지 대한 데이터 측정을 통해구체적이고 정확한 광고효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현재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 필수 전략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수치화 되어있어 다양한 전략 구사 가능!

- 검색 니즈에 따라 노출되는 타켓팅으로 다수의 잠재 고객 확보
- CPC광고는 클릭시에만 과금되어 합리적인 광고 운영 가능
- 실시간으로 광고 변경이 가능하여 효율에 따른 유연한 대응
- 능동적인 고객 유입으로 높은 전환율의 광고 집행 가능
- 기업의 규모와 관계없이 입찰 순위에 따라 상위 게재 가능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 지식인 / 카페 등의 매체를 통해
해당업체의 공감되는 컨텐츠를 제공하여 자발적인 입소문을 퍼뜨리게해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입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여러 가지 유형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타켓팅(블로그, 지식인, 카페)으로 특정 검색키워드로 노출률을 높여 구매전환률을 높일 수 있고,
계층타켓팅(SNS)으로 연령, 성별, 지역 관심사등을 고려해 불특정다수가 아닌 특정계층에 타켓을 잡아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왜 바이럴 마케팅이 필요한가?

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

정보화 시대로 똑똑해진 고객은 기업이 전달하는 직접적인 광고를 거부합니다.
기업이 전하는 메세지보다 나와 비슷한 고객이 전하는 메세지에 신뢰를 가지고 더 귀를 기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바이럴마케팅은 신뢰성 있는 고객의 소리로 접근하기 때문에 그 효과는 파급적입니다.
언론홍보 마케팅 진행절차 안내 >>

SNS 마케팅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등을
활용한 마케팅 서비스로 높은 신뢰성과 빠른 파급력을 자랑하는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SNS마케팅 성공비결은?

빠른속도로 컨텐츠가 퍼지는 장점과 소셜미디어의 활용을 통한 소통으로 실시간 반응을 확인 및 대응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최근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SNS사용자가 증가함은 물론
마케팅적 활용도에서도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낸다.

SNS마케팅 진행절차 안내 >>

언론홍보 마케팅

뉴스미디어를 활용한 언론홍보 마케팅은
기업의 홍보 이슈를 주요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배포하여 네이버 및 다음 등 포털 사이트의 뉴스 검색 시 노출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공신력 있는 언론사에 보도하여 빠른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는 광고보다 높은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뉴스 소비 환경이 바뀌면서 인터넷을 통해 93%가 뉴스를 소비합니다.
뉴스포탈에서 뉴스 검색이 되어 언론홍보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면 브랜드 이미지 및 신뢰도를 높일 수 있으며 고객확보와 투자유치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 유입 방문자 확대,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언론홍보 마케팅 진행절차 안내 >>